선수 트레이닝

선수들의 특징 중 하나는 같은 부위에 재손상 확률이 높다는 것입니다. 계속해서 같은 부위에 발생하는 재손상을 왜 예방하지 못하는 것일까요?
매번 똑같은 재활운동, 반복횟수, 패턴으로는 선수의 몸은 절대 향상되지 않습니다.

선수의 상황과 종목에 맞는 운동 프로그램을 적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트레이닝 목표

  • 01
    훈련 도중 일어날 수 있는 부상을 미연에 방지
  • 02
    충분한 준비운동 후 기능훈련 중에 일어날 수 있는
    부상을 방지
  • 03
    각 종목에 맞는 맞춤 기능향상 훈련

프로그램 구성

근력 강화 훈련

모든 종목의 선수에게 근력평가를 실시하여 하체, 코어, 상체의 근력이 최상위권인지 확인합니다.

파워.스피드 훈련

기본적으로 근력강화가 되었다면, 최대한 빠른 시간에 근육을 수축 시킬 수 있는 파워와 스피드 훈련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킷 훈련

복귀 전에 운동량을 늘릴 수 있는 훈련이 필요하며, 선수 몸의 주요 부위들을 강화 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빠른예약 Click !

블로그 페이스북 유투브 카카오 플러스친구
닫기
빠른예약
예약 후 기입하신 연락처로 확정 통화 발신 예정(1588-2691)입니다.
수신하셔야 예약을 확정합니다.
진료과
의료진
예약일자
의료진을 선택해 주세요
예약시간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 -
진료구분

자세히 보기

신청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온라인 예약 신청 후, 전문 상담원이 기입하신 연락처로 확정 통화를 발신할 예정입니다.
1588-2691(서울나우병원 대표번호)로 발신예정이며 꼭 수신하셔야 예약확정이
완료됩니다. 감사합니다.

서울나우병원